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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카테고리

KDC : 325.5
(글로벌 마케터가 알려주는)최신 마케팅 트렌드
  • ㆍ저자사항 히로타 슈사쿠 글;
  • ㆍ발행사항 서울: 동아엠앤비, 2023
  • ㆍ형태사항 235 p.; 23 cm
  • ㆍ일반노트 히로타 슈사쿠의 한자명은 '廣田周作'임 권말부록: 전 세계의 Z세대가 선호하는 60가지 브랜드
  • ㆍISBN 9791163636526
  • ㆍ주제어/키워드 경영 마케팅트렌드 광고전략 소비자인사이트 최신트렌드
  • ㆍ소장기관 사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EM0000013982 [사내]일반열람실
325.5-히295ㅊ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세계의 마케터는 지금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가 Z세대가 소비의 주류로 떠오름과 동시에 세계를 뒤흔든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소비자 성향은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기존 마케팅은 수요와 타깃을 분석해 그 과제를 해결해 가는 것이 기본이었다. 그러나 SNS의 태동과 함께 얼마나 안심되는 미래를 소비자에게 약속할 수 있는지가 마케팅의 최고 가치로 자리 잡게 되었다. 고독, 정신건강, 번아웃 등 수많은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현대 소비자에게 기업은 과연 무엇을 보여 주고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가? ● 나이키는 왜 해고된 흑인 풋볼 선수를 모델로 기용했을까? ● 펜티가 주장하는 'Beauty for All'이란? ● 넷플릭스와 디즈니는 무엇이 다른가? ● 친구를 정리해 주는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 아식스는 왜 마을 사람들의 '기분'을 측정하는가? 이 책은 위에 나열한 일부 예시처럼 현재 Z세대들에게 지지를 얻고 있는 글로벌 회사들의 사례를 100가지 이상 정리하고 분석해 애프터코로나 시대의 마케터들이 지향해야 하는 목표를 제시해 주고 있다. 기업으로부터 일방적인 정보 강요가 아니라 커뮤니티, 메타버스, 문화 등 다양한 형태의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서 그들을 이해하고 감성에 호소하는 비결을 담았다. 격변하는 애프터코로나 세상에서 약점을 장점으로 바꾸는 마케터만 살아남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