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901432 |
005 |
|
20191219125355 |
008 |
|
191218s2019 ulkad 001a kor |
020 |
|
9791189995379 03320: \24800 |
040 |
|
742084 742084 |
041 |
1 |
kor eng |
056 |
|
325.512 26 |
090 |
|
325.512 테69디 |
100 |
1 |
테이셰이라, 탈레스 S. |
245 |
10 |
디커플링= Decoupling: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탈레스 S. 테이셰이라 지음; 김인수 옮김 |
246 |
19 |
Unlocking the customer value chain:how decoupling drives consumer disruption |
260 |
|
서울: 인플루엔셜, 2019 |
300 |
|
495 p.: 삽화, 도표; 23 cm |
500 |
|
원저자명: Thales S. Teixeira |
504 |
|
참고문헌(p.462-491)과 색인수록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3 |
|
디커플링 경영전략 스타트업 고객 마케팅전략 |
700 |
1 |
김인수 Teixeira, Thales S. |
950 |
0 |
\24800 |
049 |
0 |
DM01432 |